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발) [이마 이치코] 28권. 백귀야행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1. 5. 2. 09:10
    (정발) [이마 이치코] 28권. 백귀야행
    파일명용량
    [이마 이치코] 백귀야행 28.zip105.5M



















    -----<참고사항>-----
    제가 올려드리는 모든 자료를 다운로드후...오류가 나는 경우는,
    1. 기존자료를 지우고, 내가받은자료에서, 재다운로드 기한안에, 시간대를 달리해서~! 다시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룰루랄라 및 애플 사이트 서버가, 특정시간대(?)에 오류가 나는 경우라서, 대부분 재다운로드로 해결됩니다...)
    2. 익스프롤러 사용중인 경우, 지속적으로 오류가 날시,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볼땐, 익스 보다는 크롬 에서, 오류가 적은듯 싶군요.
    이곳 사이트 서버가, 인터넷 브라우저 특성을 타는점이 있을지도요...
    --------------------

    (참고로, 직접 e북을 구입후 작업한 파일들은, 거의다 無보정 입니다. 왠만하면 화질수정은 안하고 작업中)
    혹시라도, 지나간 자료가 궁금하시다면...아래, 댓글 적는 하단에 ↓↓↓ 업로드된 자료목록이 있습니다.

    좋을까나
    우와...이게 대체 몇 년만인 신간. 1권부터 올려주신거 여기까지 다운 잘 받고 있어요~
    웅세웅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여행간다
    감사히 잘 받아갑니다
    mkfka
    좋아요! GOOD~
    wkdldjsxo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염정보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현규선생
    좋아요! GOOD~
    아이맥스33
    감사합니다~
    exceptio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타임킬
    휴 드디어나왔네요. 전권소장 중인데..미리보고 주문합니다
    염정보
    기대됩니다:)
    nnd
    감사합니다!
    진월랑
    감사합니다
    내가니바이스
    진짜 많이 기다린거 였는데 너무 감사합니다.
    혁신남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qufro77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밍슈슈슈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안혜영
    좋아요! GOOD~
    지이존1
    기다리고있었어요~감사합니다^_^
    건기기
    얼마만의 신간인지!!! 감사합니다!
    감자베기
    굉장히 오랜만에 만나는 것 같아요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andiagn
    앗!! 신간!!! 신간이 워낙 안나와서 포기하고 자료 처분했었는데 ㅠㅠㅠ 신간보니 다시 마음이 동해서 ㅋㅋㅋ 이 명작을 그냥 넘길수야 없지요!! ㅋ 전권 다시 받아갑니다!!
    비상하는물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바상만5856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따따루
    기대됩니다:)
    테이프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